컨텐츠상세보기

어메이징 인도네시아 라자암팟과 부나켄 - 물이 쏟아지는 낙원으로 가요 (커버이미지)
알라딘
어메이징 인도네시아 라자암팟과 부나켄 - 물이 쏟아지는 낙원으로 가요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진우석 
  • 출판사진봄북스 
  • 출판일2024-04-11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이 책은 우리에게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땅, 인도네시아 라자암팟과 부나켄 지역을 소개한다. 발리만 알고 있는 한국인들에게 저자가 소개하는 인도네시아의 바다 낙원은, 여행자의 마음을 들뜨게 한다.

인도네시아는 불과 물의 땅으로 알려졌다. 불이 화산을 가리킨다면, 물은 광활한 바다를 말한다. 라자암팟 지역은 세계에서 가장 산호초가 발달한 지역이다. 산호초는 풍요로운 바다 환경을 선물한다. 스노클링으로 만타, 니모 등 다양한 바다 생물을 만날 수 있음은 경이로운 일이다.

이 책은 저자의 세 번째 인도네시아 여행을 담고 있다. 작정하고 바다 명소인 라자암팟과 부나켄을 다녀왔다. 특히 라자암팟은 그동안 다녀온 여행을 시시하게 만들 정도로 충격적이었다고 한다. 현장에서 부딪치며 얻은 정보와 생생한 감상을 따라가노라면, 눈앞에 신비로운 바다 낙원이 펼쳐진다.

저자소개

시인이 되다만 여행작가. 학창 시절 지리산을 종주하다가 자연의 아름다움에 눈 떴고, 등산잡지에서 일하며 명산대천을 원 없이 싸돌아 다녔다. 한동안 히말라야와 알프스에 꽂혀 네팔, 파키스탄, 스위스 등을 떠돌았다. 길에서 만나는 풍경이 툭툭 감성을 건드리는 걸 좋아하고, 문학과 예술의 흔적을 따라 다니는 여행을 즐긴다. 〈EBS세계테마기행〉에 큐레이터로 출연했고, 〈서울신문〉 〈주간동아〉 〈충청리뷰〉 등에 국내외 여행지를 연재했다. 〈한국여행작가협회〉 회장을 역임했고, 〈두발로학교〉 교장, 〈SERICEO〉 〈여행작가학교〉 등에서 여행강사로 활동한다. 지은 책으로 〈서울·경기·인천 트레킹 가이드〉, 〈대한민국 트레킹 가이드〉, 〈해외 트레킹 바이블〉, 〈파키스탄 카라코람 걷기여행〉 등이 있다.

[블로그] blog.naver.com/mtswamp

한줄 서평